반응형

대표적인 영상템플릿 사이트인 모션어레이에서 한정 기간 할인 소식이 있어 공유합니다. 본 게시글 상의 링크를 통해 가입 시 $50 할인됩니다. 기존에 금액 장벽 때문에 구독을 하지 않으셨던 분들이나 새롭게 가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거 같습니다. 모션어레이는 좀처럼 할인 및 금액에 대한 프로모션이 없는 사이트이다 보니 기존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연간 결제 시 파트너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2개월 추가되는 것이 유일한 혜택이었습니다. 이번에 동일한 혜택에 추가로 $50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꼭 혜택을 보셨으면 합니다. 주변에 혜택 필요한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아래 공유하기 기능으로 카톡 등으로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신 후 결제까지 이뤄져야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영상소스 템플릿 사이트인 모션어레이 유료구독 $50 할인 프로모션 (한정기간)
모션어레이 50불 할인 프로모션

 

> 모션어레이 $50 할인 혜택 링크

 

영상 템플릿이란?

 

혹시 영상템플릿 자체가 생소한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프리이어 프로, 파이널 컷 등 유료 영상편집 프로그램이던 다비치리졸브, 라이트웍스 같은 무료 영상편집 프로그램이던 영상을 제작하다 보면 다양한 효과들이 필요한 시점이 생깁니다. 영상편집 프로그램 자체 효과만으로 부족할 때 영상템플릿을 사용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멋진 인트로 (오프닝) 영상이 필요하다던지, 멋진 효과로 영상미를 살리고 싶을 때 이에 맞는 효과의 영상템플릿을 사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멋진 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로는 모션어레이, 엔바토, 모션엘리먼츠, 비디오하이브 등이 있습니다.  

 

모션어레이 템플릿 샘플 캡처
모션어레이 템플릿 샘플

 

유료 영상템플릿 사용대상

기본적으로 영상편집, 영상제작을 다루는 모든 분들이 사용 가능합니다. 특히 기업홍보, 병원 홍보, 관공서, 제품 홍보, 교회 홍보 등 유료 영상제작 의뢰를 받아 영상을 제작하는 분들은 필수로 사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유는 작업시간과 작업 완성도 면에서 유료 템플릿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최근엔 취미로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도 점점 전문화되는 추세이기 때문에 일단 무료 템플릿 등으로 작업하다 유료사이트 결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모션어레이 구독 장점

구독형 영상템플릿 사이트 모션어레이 구독의 가장 큰 장점은 시간과 비용의 절약 그리고 저작권 문제입니다.

 

첫째, 영상제작자, 프로덕션, 스튜디오, 프리랜서 등 전문적으로 영상을 다루는 분들부터 처음 영상을 접하는 유튜버 분들까지 영상편집, 영상제작에 있어 수많은 노가다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고민하고 계실 줄 압니다. 영상템플릿을 사용하면 이러한 고민을 제 경험상 90% 가까이 줄일 수 있고 이것은 다른 영상 퀄리티나 작업능률을 높여주기 때문에 돈으로 환산하기 어려운 가치를 준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이러한 템플릿을 필요할 때 하나씩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1-3만 원대까지 금액이 다양합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딱 하나의 템플릿만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결국 세이브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저작권 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영상에서 신경 써야 할 저작권의 범위는 배경음악, 자막뿐 아닌 모든 영상입니다. 즉, 저작권이 해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만든 영상은 어디에서 드러나도 문제가 되기 마련입니다. 이 부분은 계속해서 강조해도 지나치치 않을 만큼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혈을 기울여 업로드한 영상이 유튜브에 올리자마자 저작권 문제로 노란 딱지를 받게 됩니다. 이것을 해결하는데 들어가는 시간과 노력은 상상 이상입니다. 처음부터 영상에서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영상을 제작 및 편집할 수 있는 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 업로드하는 영상을 생각해 봤을 때 영상을 제작하는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보다는 저작권 문제가 없는 좋은 영상을 통해 수익화하는 것이 더욱 빠른 길이라 생각합니다. 

 

모션어레이 구독 단점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주저하게 되는 가장 이유는 비용 문제입니다. 본인이 영상에 대해 어느 정도 시간과 노력 그리고 비용을 투자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선택을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템플릿을 활용하여 좋은 영상을 만들어내는 것에 가치를 둔다면 충분히 이용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영상제작을 단 한 편만하고 말 것이라면 모르겠으나 주기적으로 혹은 업으로 하게 된다면 기본적인 투자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모션어레이는 영어를 기본으로 된 사이트로 약간의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입 시에 언어 선택할 수 있게 변경되었기 때문에 한들을 선택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번역 기술이 아직은 완벽하지 않은 점은 감안을 하더라도 크게 불편한 수준은 아닙니다. 

 

모션어레이 라이선스 허용범위

광고 등의 모든 상업적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독기간 중 무제한 자산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자동화된 툴을 이용하여 다운로드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구독기간 중 게시한 영상에 대해선 구독기간과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저작권 보호를 받습니다. 구독기간이 끝나면 더 이상 다운로드한 자산을 사용하여 영상을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헷갈려하시는 부분인데 모션어레이의 경우 사용자 본인이 운영하는 것을 증명만 할 수 있다면 유튜브 업로드 채널 수 제한도 없습니다.  

 

모션어레이 라이선스 범위모션어레이 라이선스 자주묻는 질문

 

모션어레이 요금제

 

1. Annual 요금제

 

가장 기본이 되는 1인 유저 요금은 연간 $249.99입니다. 한 달에 $20.83 꼴이며 실제 결제는 $249.99가 한 번에 결제됩니다. 이번에 특별 할인 기간으로 $50 할인되어 총 $199.99입니다.

 

2. Monthly 요금제

 

월 결제 요금제는 기존과 동일한 $29.99입니다. 

 

모션어레이 50불 할인 프로모션
모션어레이 $50 할인 프로모션

 

모션어레이 $50 할인 가입링크

연간결제시 (Annual)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월간결제 (Monthly)를 선택하면 기존 금액으로 결제되니 주의해주세요. 반드시 본 게시글의 링크를 통해 모션어레이 사이트로 넘어간 후 결제가 이뤄져야 $50불 할인이 적용됩니다. 구글 등 포털사이트를 통하거나 직접 모션어레이로 들어가면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월 결제로 사용해보실 분들도 아래 링크 그대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금액은 할인이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 모션어레이 $50 할인 혜택 링크

 

* 기록공감저장 블로그는 모션어레이 파트너멤버로 위 링크로 가입 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혹시 링크가 정상 작동되지 않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바로 수정해드리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모션어레이 50불 할인 프로모션 소식 전달해드렸습니다. 모션어레이에 관해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모두 즐겁고 건강한 영상 생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관글

 

모션어레이 (Motion Array)에 관한 거의 모든 것 | 모르면 손해 보는 영상 템플릿, 플러그인 다운로드 사이트!

 

모션어레이 (Motion Array)에 관한 거의 모든 것 | 모르면 손해 보는 영상 템플릿, 플러그인 다운로드

미디어 라이선싱 회사인 아트리스트 (Artlist) 그룹의 새로운 서비스인 모션어레이 (Motion Array, MA)를 소개합니다. 모션어레이는 유튜버 혹은 취미로 영상 편집하는 분들부터 전문적인 영상 제작자

simple-woo.tistory.com

 

구독형 영상소스 사이트 Artgrid (아트그리드) 핵심정리 및 사용방법 노하우 +무료 2개월 추가 | 기록공감저장

 

구독형 영상소스 사이트 Artgrid (아트그리드) 핵심정리 및 사용방법 노하우 +무료 2개월 추가 | 기

이제 막 유튜브를 시작하거나 영상편집을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생각보다 훨씬 많은 것을 신경 써야 함을 알고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히 나만의 영상을 촬영해서 업로드하면

simple-woo.tistory.com

 

저작권 무료 BGM 다운로드 사이트 Artlist (아트리스트) 총정리

 

저작권 무료 BGM 다운로드 사이트 Artlist (아트리스트) 총정리

영상제작에 있어 어떤 부분이 가장 어려우신가요? 영상을 직접 촬영 및 편집하여 만들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상으로 표현하기 위해선 해당 영상뿐 아니라 다른 효과들이 필요합니다. SFX 같은

simple-woo.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