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할 가제트AI (Gazet AI)는 블로거들에 특화된 툴입니다. 제품사용, 정보성, 상품홍보, 제휴마케팅 등 블로그 글쓰기에 최적화되어있으며 무엇보다 한글의 자연스러움이 현존하는 AI중 최고입니다. 그만큼 자연스러운 글쓰기가 가능한 AI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장점 위주로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포스팅 내용중 가제트AI가 작성해 준 내용을 사용한 문단이 있습니다. 좀 더 흥미가 생기지 않으신가요? 한 번 찾으면서 읽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가제트AI 장점

가제트AI의 최대 장점은 일일이 글을 작성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AI 작성한 글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부분을 수정하거나 보완하여 더욱 풍부하고 전문적인 글을 작성할 있습니다. 또한 Gazet AI 다양한 분야의 글쓰기에 대한 지식과 데이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분야에 따라 최적화된 글을 작성할 있습니다. 효과적인 활용법은 단순히 작성된 글을 복붙해서 사용하기보다는 Gazet AI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생성된 글을 검토하고 수정하는 과정에서 사용자의 창의성과 전문성을 첨가하는 방식으로 활용하면 더욱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가제트AI  글 작성 방법

글 작성하는 방법은 매우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하고 싶은 글의 '주제'만 입력하면 글 제목, 핵심키워드를 AI가 추천해 줍니다. 추천해 준 제목과 키워드를 선택하면 글작성 단계로 넘어갑니다. 짧게는 30초 - 1분 사이에 2000자 정도의 글이 작성됩니다. 처음 사용했을 때는 쓸만한 글이 나올지 의문이었지만 생각보다 훨씬 논리적이고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챗GPT 등 해외에서 개발된 AI모델보다 확실한 차별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작성된 글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쓰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실험 삼아 여러 번 해봤는데 정말 매번 새로운 글이 작성되었습니다. 특별히 특정 제품으로 제품리뷰글을 썼을 때 제품 특징을 성명하는 부분에서도 완전히 새로운 표현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글작성 1단계
글작성 2단계

 

가제트AI  활용 핵심은 주제 입력

 

사용해 보니 가장 중요한 것은 '주제'를 어떻게 입력하는지가 가장 중요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주제를 입력했을 때 사용하는 단어, 문장이 완벽하지 않으면 글 작성이 잘 안 되거나 엉뚱한 내용을 작성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유일하게 사용자가 인풋 하는 항목이 주제이기 때문에 명확한 표현을 사용해 입력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가제트AI  가입

 

가제트AI 가입만 해도 20 코인을 얻게 되며 14일간 사용 가능합니다. 20 코인이면 정보성 블로그글 20개 정도를 작성 가능하기 때문에 테스트로 충분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테스트한 글을 활용해 포스팅도 자유롭게 할 수 있으니 사용해보지 않을 이유가 없지 않나요?이 기간 동안 제한된 기능 없이 활용해 보고 실제 멤버십 가입여부를 결정해도 좋겠습니다. 추천인코드 자동으로 입력되는 이 링크를 통해 편하게 가입해 보세요! (만약 링크 이동이 안 되는 경우 가제트AI 가입 시 추천인코드 PTJHZHT 입력하셔도 됩니다) 향후 멤버십 결제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경우에만 60 코인이 추가 지급되기 때문에 추천인코드 입력을 꼭 해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치며

서두에언급한 대로 이 글을 작성하며 가제트AI가 작성해 준 목차와 내용을 참고했습니다. 특히 본문 '가제트AI 장점'은 작성해 준 대로 200자 정도를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문단의 마무리 부분만 어색해서 조금 고쳤고요. 이 정도면 블로그 포스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해도 될 거 같은데 어떠신가요? AI 툴의 활용 여부는 인터넷, 스마트폰이 처음 보급되던 시기와 같은 큰 변화의 시작점으로 보여집니다. 어차피 활용하게 될 것이라면 남들보다 빠르게 익숙해지는 편이 좋겠죠. 이것의 활용여부에 따라 엄청난 변화와 기회가 공존할 것 같습니다. 블로거들에게 현존하는 최고의 AI툴인 가제트AI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