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프트렌즈 (콘택트렌즈) 착용자들은 모두 공감하시겠지만 렌즈라는 제품의 특성상 사용하는 동안에는 계속해서 구매할 수밖에 없는 제품인 거 같습니다. 운동 등 활동할 때 안경 착용하는 것보다 편리하기도 하고 외모적으로도 만족감이 있다면 정말 포기하기 어렵죠. 하지만 눈에 직접 넣는 제품이기 때문에 민감한 데다 위생적으로 관리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보관액에 넣어 보관해야 하고, 사용 전에도 찢어진 곳이나 이물질이 없는지 잘 살펴봐야 합니다. 결국 소프트렌즈는 사용기한을 잘 지켜서 주기적으로 새로운 제품으로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 관리의 번거로움으로 일회용렌즈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고요. 하지만 일회용렌즈의 경우 너무 얇아서 잘 찢어지고, 착용감이 좋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Mark Rabe - unsplash

 

이처럼 콘텍트렌즈 별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여러 제품을 써보다 한 가지 눈에 잘 맞는 것이 있으면 주기적으로 쟁여놓고 사용하게 되는 것이 소프트렌즈인 거 같습니다. 중간에 사용하다 예기치 않게 찟어지거나 하여 중요한 순간에 렌즈가 없어 당황했던 적도 있었기 때문이죠. 성인의 경우 시력이 쉽게 변하지 않기 때문에 한 번 맞는 것을 알게 되면 그것을 계속 착용해주면 됩니다. 매일매일 사용하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어려운 것은 단점입니다. 현재 국내법상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이기 때문입니다. 구매하실 때는 반드시 의사나 안경사의 처방에 근거하여 구매해주세요!

그리고 개인 사용 목적으로 본인이 수입해서 (직구) 사용하는것은 가능합니다. 수많은 분들이 콘택트렌즈, 소프트렌즈 직구를 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최근에 알게 된 좋은 사이트가 있어 소개드립니다. 

 

해외 콘텍트렌즈 온라인 직구 쇼핑몰 '렌즈뱅크'

 

 오늘 소개해드릴 렌즈뱅크는 콘택트렌즈∙소프트렌즈∙일회용렌즈 직구 사이트입니다. 싱가포르에 본사가 위치해있으며 콘택트렌즈∙소프트렌즈∙일회용렌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회사입니다. 홈페이지는 모두 한국어로 구성되어있어 편리하고 고객 문의 응대도 빠른 사이트입니다. 무엇보다 가격적으로 오프라인 구매보다는 더 이점이 있는 사이트네요. 바슈롬, 아큐브, 쿠퍼비전 등 유명한 브랜드 제품을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하루, 2주, 한 달뿐 아니라 난시용, 컬러렌즈, 하이드로겔 렌즈까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컬러렌즈 착용을 많이 하시는데 상품 특징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놓아서 원하는 제품을 찾기 편리합니다. 

 

렌즈뱅크 본사 - 홈페이지 캡처

 

렌즈뱅크 사이트는 콘택트렌즈∙소프트렌즈 구매자들의 선택을 위해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아래 목록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렌즈뱅크 홈페이지

 

추천 콘택트렌즈

 가장 눈여겨 볼만한 제품들 직접 선택해 보았습니다. 가격 및 제품별 더욱 자세한 설명은 상세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및 비교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1.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아큐브 원데이 모이스트는 아마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제품일 것이라 생각됩니다. 가격적인 면에서 확실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app.ac/vtCKVZM93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 렌즈 직구 추천 - 렌즈뱅크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아침의 촉촉함 그대로. 1-DAY ACUVUE MOIST. 기존 원데이 아큐브의 편안함에 아침부터 밤까지 지속되는 촉촉함을 더하였습니다. 촉촉한 편안함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

lensbank.com

 

2. 쿠퍼비전 프로클리어 원데이

 

쿠퍼비전은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해외에서는 많이 선택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신소재로 만들어져 산소투과율이 높은 제품으로 눈이 자주 피곤하거나 건조한 분들, 혹은 건조함과 상관없이 기존 렌즈가 착용감이 좋지 않다면 시도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핸드폰과 컴퓨터 사용으로 혹사당하는 눈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app.ac/9AMWGZ503

 

프로클리어 원데이 - 렌즈 직구 추천 - 렌즈뱅크

프로클리어 원데이 건강한 눈을 위한 기능성 고급렌즈 프로클리어. 눈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편안함이 처음부터 뺄때까지 지속됩니다. PC(Phosphorylcholine) 성분이 수분을 잡아주어 수분막이 12시간

lensbank.com

 

3. 바이오트루 원데이

 

바슈롬도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그중에서 하이스펙을 가진 렌즈입니다. 산소투과율이 높고 신소재로 만들어져 안구 건강이 염려되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app.ac/kb6lpZl13

 

바이오트루 원데이 - 렌즈 직구 추천 - 렌즈뱅크

바이오트루 원데이 16시간 동안 촉촉하고 편안한 바이오트루 원데이렌즈

lensbank.com

 

4. 컬러렌즈 모음

 

특히 여성분들은 컬러렌즈를 한 번 착용하면 계속해서 착용하게 되죠. 사실 남자들은 착용 사실을 잘 모릅니다.. 그래도 보석 같은 눈동자!! 마법 같은 효과에 본인이 만족한다면 한 번 확인해보세요. 렌즈뱅크에는 다양한 컬러렌즈들이 있었고 각각 제품의 특징도 잘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

 

app.ac/Db6lp3l93

 

렌즈뱅크 컬러 렌즈

한 번도 안 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낀 사람은 없다는 컬러렌즈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렌즈뱅크에서 확인해보세요!

lensbank.com

 

Amanda Dalbjörn - unsplash

 

마무리

 

 오늘은 콘택트렌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입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민감한 눈과 관련된 제품이기 때문에 처음 착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안과나 전문 안경원에서 검안을 받은 후 눈에 잘 맞는 도수로 착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사용 목적으로 직구 원하는 분들은 렌즈뱅크 사이트에서 꼭 가격비교해보시고 좋은 쇼핑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되신 분들은 적극적인 공감, 공유 부탁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렌즈뱅크

 

렌즈 직구 쇼핑몰 추천 - 렌즈뱅크

렌즈 직구 사이트 렌즈뱅크는 편리한 주문과 저렴한 가격, 최단 3일내 배송.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바슈롬 알콘 일회용렌즈 원데이렌즈 최저가!

lensbank.com

 

위시리스트 다른 글 보기

애플 실리콘 M1 프로세서 맥북프로˙맥북에어˙아이맥..사전예약, 출시일 및 구매고민별 총정리!

아이폰12, 아이폰12미니 추가물량 입고되었습니다!

뉴발란스 327 맨즈 (흰빨) 세일 합니다 엔드클로딩 블랙프라이데이 직구하세요

헹켈 칼 세트 (독일 쌍둥이칼) 구매 전 참고사항 쉽고 간단한 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